VUUK SHOWCASE

2019-03-26 4:37 AM

2019-03-27 12:26 AM

VUUK를 이용하여 만들고 실제로 서비스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각 분야에 활용되는 VUUK의 실제 모델과 어떤 플랜으로 운영되는지 소개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봄봄

 

‘스튜디오봄봄 은 소설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 인공지능으로 대체되지 않는 콘텐츠 생산을 전제로 모바일 시대에 걸맞는 원고지 10매 내외, 5000자를 넘지 않는 초단편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봄봄은 초단편 소설 플랫폼 '판다플립'과 초단편을 쓰고 공유할 수 있는 초단편 SNS ‘새벽두시를 운영하여 컨텐츠 생산과 공유에 힘쓰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봄봄 바로 가기 : https://studiobb.vuuk.kr/

 

 


스튜디오 봄봄은 '스탠다드 플랜'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스탠다드 플랜은 기본 도메인 제공/ 사용자 무제한/ 500권 제작/ 100GB 용량 플랜입니다.
플랜 보기  

 

 

 

지란지교 패밀리

 

1994년 4명의 대학생이 모여서 만든 회사가 25년이 지나 900명 규모와 27개의 자회사를 거느린 그룹사로 성장하였고, 이메일 보안 솔루션 '스팸스나이퍼'로 대한민국 이메일 보안 솔루션 1위를 유지하며 대한민국 매출 천억원 그룹에 당당하게 자리매김한 기업입니다. 지란그룹 내 자회사의 모든 카탈로그를 카테고리별/테마별/태그별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고객과 관련기업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란지교 패밀리 바로 가기 :  https://jiran.vuuk.kr/

 

 

 

 

지란지교패밀리는 '비지니스 플랜'을 사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비지니스 플랜은 기본 도메인 제공/ 사용자 무제한/ 책 무제한 제작/ 1TB 용량 플랜입니다.
플랜 보기  

 

 

 

 

쿨북스

 

250만 유저를 자랑하는 스쿨 메신저의 대명사 '쿨메신저'로 널리 알려진 JIRANCOMMS에서 운영하는 '쿨북스'는 선생님들이 만든 교육자료와 저서를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쿨북스'는 VUUK 솔루션을 이용하여 자사의 서비스로 리패키지한 형태입니다.

 

쿨북스 바로 가기 : https://coolbooks.coolschool.co.kr/

 

 

쿨북스는 '프리미엄 플랜'을 사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프리미엄 플랜은 VUUK 솔루션의 모든 기능을 이전하는 것이므로 담당자와 문의하여 진행하는 모델입니다.
플랜 보기  

 

 

 

 

우리학교 서재

 

JIRANCOMMS의 쿨북스와는 별개로 각각 학교마다 서재를 독립적으로 열어주는 서비스가 '우리학교 서재' 서비스입니다. 하나의 솔루션을 리셀링 하는 형태로 솔루션 확장형 서비스입니다.

우리학교 서재 바로 가기 :  https://school.coolbooks.co.kr/

 

 

쿨북스는 '프리미엄 플랜'을 사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프리미엄 플랜은 VUUK 솔루션의 모든 기능을 이전하는 것이므로 담당자와 문의하여 진행하는 모델입니다.
플랜 보기